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전거 엉덩이 패드 ? 안장통, 과연 자전거 쿠션팬츠로 해결이 될까?

생활정보

by 승티브잡스 2020. 11. 24. 14:56

본문

반응형

자전거 엉덩이 팬츠, 진짜 효과가 있을까?

 

자전거 엉덩이 패드 ? 자전거 속바지 ? 쿠션 팬츠 ? 

 

불리우는 이름은 많다..

 

수많은 이름의 쿠션팬츠, 궁금해서 직접 체험해봤다.


안장통

 

라이딩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꼭 겪는 미친듯이 고통스러운 안장통.

출퇴근 할때 가볍게 운동하려고 탄 것이 전부였는데

유난히 날씨가 좋던 날, 자전거를 타며 풍경을 즐기는게 너무 매력적이었다.

그래서 올해 초 새롭게 가진 취미인 자전거타기.

 

옛부터 자전거를 즐겨타던 친구에게 도움을 받아 나름대로 쓸만한 자전거를 구매했고

설레는 마음에 매일같이 자전거를 타던 와중, 엉덩이가 진짜 미친듯이 아파왔다.

집까지 가려면 몇키로는 남았는데도 안장에 앉을 수 조차 없는 고통이라니.

그땐 이게 안장통인지도 몰랐어서, 자전거를 끌고 터덜터덜 집으로 갔다.

자전거를 탈 수 조차 없으니.

자전거엉덩이패드 쿠션팬츠 속바지 ㅠㅠ


 

사진에 보이는 저기 딱 사타구니 부분이 미친듯이 아프다.

친구에게도 물어보고 인터넷에도 검색해봤는데 내가 겪었던 통증은 '안장통'

진짜 너무 고통스러워서 자전거에 손 대기가 두려울 정도.

실제로 안장통을 겪고 몇주간은 자전거에 손도 대지 않았다. ㅋㅋ

자전거가 체형에 맞지 않거나 안장이 너무 낮으면 통증이 심해질 수 있다기에

값비싼 돈을 들여 정비도 하고 안장 크기도 바꿔보고 안장 커버도 씌워보고

별 짓을 다 해봤는데도 크게 해결 될 기미는 보이지 않았다.

자전거 쿠션 팬츠는 지나가면서 많이 보긴 했어도 이게 진짜 효과가 있을까?

하는 생각에 저렴한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손이 잘 가지 않았다.

그러다 한 블로거님의 후기를 보고 반신반의 하며 구매했다.

말 그대로 소모품이며 저렴한 걸 사더라도 가격대비 질 좋은 상품을 구매해서

적당히 몇년간 잘 쓰다가, 때가 되면 바꾸면 되는것이다.

(진작 자전거 쿠션 팬츠나 살걸...완전 후회중.)

오히려 다른 자전거 장비보다도 몇배는 저렴하니까.


그렇게 몇날 며칠을 고민하다 겨우 선택한 자전거 쿠션 팬츠.

비슷한 디자인이 많긴했지만 쿠션이 더 도톰하고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 있다기에 핏모션 자전거 쿠션팬츠를 구매했다.

후기도 상당히 좋은편이고 현재 출시 기념으로 핫딜이벤트를 진행중이라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했다.

배송은 주문 당일 발송처리 되어 다음날 도착. 빨라서 맘에 들었음 ㅋㅋ

 

살펴봤던 곳들은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사용하던데

핏모션 자전거 쿠션팬츠는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고

쫙 잡아주는 핏이라기에 최고급형으로 구매했다.

이왕 살거면 최고급으로 사야지. ^^

 

자전거 쿠션팬츠는 너무 헐렁해도 좋지 않다기에

타이트한 핏으로 구매했다.

포춘쿠키? 필요없다. 안장통 해결이 급선무였다.

 

핏모션 자전거 엉덩이 패드

쿠션 정말 푹신푹신하다.

게다가 도톰해서 고르지 않은 길을 라이딩할때 진동도 그렇고

방지턱같이 볼록 튀어나와있는 곳을 다녀도 통증이 확실히 줄었다.

이거 완전 물건이다.ㅋㅋ

 

전립선 보호대 엉덩이 보호대 

박음질도 촘촘하게 잘 되어있고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엉덩이에 땀이 잘 차는 체질이라 걱정했는데

통풍이 잘 되는 재질이라 신경쓰일만큼 땀이 차지 않는다.

지금입기에도 좋다. ㅋㅋ 부드럽고 편함.

이런 느낌으로.

허벅지를 쫙 잡아주는데 결코 불편하지 않음.

오히려 타이트하게 붙어서 활동하기엔 넘나 편함.

포춘쿠키라고 불리는 자전거 쿠션팬츠를 왜 입는지 몰랐지만

안장통을 겪고 나서는 확실하게 알았다.

안장통엔 자전거 쿠션팬츠만큼 좋은 약은 없다고.

민망함, 그런건 고통 앞에 장사없다.

 

전립선 보호대 엉덩이 보호대 자전거 엉덩이 패드

직접 찾고 비교해보면서 고른 제품인데 저렴하고 제품 질이 좋아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다.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 걸어둘테니 참고하시길. 가성비 진짜 좋다.

▼자전거 쿠션팬츠▼

 

핏모션 자전거 엉덩이 패드 속바지 자전거패드 쿠션 바지 이너웨어 : 헤이마켓몰

핏모션 자전거패드바지 자전거복 자전거 엉덩이패드 안장 자전거의류하의 자전거팬츠 이너웨어 자전거속바지 안장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