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고왕 황광희 널디 신상 트랙 51% 신발 10% 할인!

생활정보

by 승티브잡스 2020. 9. 28. 14:18

본문

반응형

N잡러의 생생정보통

 

슬기로운 소비생활 part.5


널디 신상 트랙 51% / 신발 10% 할인받자!

 

(feat. 네고왕 황광희)

 

오늘 네고왕이 출동한 네고장소는 널디!

 

널디 신상 51% 신발 10% 할인

 


지금까지 음식만 네고 했었는데 이번엔 의류쪽 네고네요!

물론 당근마켓도 있었지만 당근마켓은 네고라기보다는

불편했던 점을 얘기하는? 그런느낌이었는데요.

 

여튼, 이번에 네고 한 널디는 트렌디세터들과 연예인들이

자주 입고 나와서 인기가 상당한 브랜드죠.

브랜드 뉴욕의 스트릿 분위기를 강조하여 편안함과

동시에 어디든 매칭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아이템이

상당히 많답니다 ㅋㅋ.

 

그럼 오늘도 네고정리하러 가볼까요!!

 


오늘의 네고는 위에서 소개해드렸던 브랜드, 널디입니다.

 

많은 연예인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죠.

 

패셔너블한 시민분들 인터뷰 따는 광희!

역시나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답게 널디를 알고 계셨는데,

가격대가 조금 있다보니 구매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첫번째 시민분은 40% 할인을 한다면 구매 할 의향이 있다고 하십니다!

 

두번째 시민분 인터뷰!

널디의 트랙탑을 소장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지만 너무 튀는 색깔이 조금 부담스럽다고.

 

세번째 인터뷰! 중학생 친구들인데요.

역시 용돈모아서 구매하기엔 너무 비싼 가격이라고 하네요.

 

80% 할인과 2안으로 1+2를 하면 구매 할 의향이 있다는 친구들 ㅋㅋㅋㅋ

저도 이 조건이면 구매 할 의향 있습니다 ^ㅅ^

 

시민분들에게 널디라는 브랜드의 이미지는

색감은 잘 뽑지만 가격대가 비싸다는 의견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널디 매장에 찾아간 광희.

널디의 시그니처 상품은 바로 이 트랙세트라고 합니다.

정가 173,000원으로 그다지 저렴하진 않은 가격이죠 ㅠ

 

아OO스와 비슷한 디자인이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흔한 디자인지만

색감 자체는 흔하지 않은 제품이라 큰 인기라고하네요.

 

시민분들, 점장,직원분들의 인터뷰를 따고 본사로 찾아간 네고왕 광희!

본사가 아주 으리으리하네요^^;;;

 

올블랙만 입으신다는 널디 대표님 만나러 갑니다.

 

지금까지 만나봤던 대표님중엔 가장 젊으시네요.

88년생으로 광희랑 동갑이라고 해요!

 

네고에 앞서 선칭찬 후팩폭 날리는 광희 ㅋㅋㅋㅋ

 

널디에서 내세우는 제품이 아디다스와 상당히 흡사하긴 하죠.

아디다스하면 삼선이 먼저 떠오르는데 널디는 두줄을 사용하고 있으니깐요.

 

두 줄의 의미는 앞에서 대리님이 설명해주셨습니다..^^

 

본격적인 네고시작!

 

널디 대표가 첫번째로 제안한 트랙세트(30% 할인)를 구매하면 반팔티를 증정하는 네고!

 

추워지는데 반팔?

추워서 네고 거부한 광희 ! 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네고, 한정 제품에 한해서 50% 네고를 제안한 대표!

 

직원은 50% 되는데 할인을 좀 더 해줘야 하지 않겠냐는 광희

 

결국 신상 트랙세트 51% 네고에 성공했습니다!

 

★네고정리★

① 네고왕 방송일 기준 2주간 (9/25 ~ 10/8) 널디 공식몰에서 구매시, 신상 트랙세트 2종 51% 할인

② 동 기간동안 공식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시, 신발 신제품 3종 10% 할인

(출처 :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네고왕 커뮤니티)

첫번째 물량은 소진되었지만

추가로 올라온 제품들이 있으니

확인하시고 싼 값으로 가져가세요!

 

위 4개의 이미지 모두 널디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 네고왕 널디편 보러가기

www.youtube.com/watch?v=4Q9lBMtnmlE

 

▼▼ 널디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whoisnerdy.com/#rldshow

 

NERDY 널디

스트릿 브랜드 NERDY 공식스토어. 트랙, 스웻 등 다양한 제품 소개, 매장 소개

whoisnerd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