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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성엔지니어링] 캠클러치 CAM CLUTCH 백스탑 LD-K 경하중 저속용 그리스윤활 스프라켓 내경수치 H6 H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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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승티브잡스 2020. 12. 11. 1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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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클러치 백스탑

CAM CLUTCH LD-K


《CAM CLUTCH》 는 원동축에서 한 방향의 토르크만 전달시키고

반대방향의 토르크는 전달할 수 없는 클러치로서, 비역전 클러치라고도 불립니다.

적용은 BACK STOPING, OVERRUNNING, INDEXING 용도로 사용됩니다.

백스탑 / 컨베어 풀리 / 클러치 / 유지보수 / 경사컨베어

버켓컨베어 / 외륜고정 / 여수 / 순천 / 광양 / 서울 / 전국

 

제품의 장점

 

① 하중 및 토르크

특수 합금강으로 된 정밀 캠 타입의 클러치는 일반 클러치(롤러 및 라체트 타입)보다 큰 하중 및 토르크를 전달합니다.

② 정밀성 및 무소음

캠 클러치의 캠은 일반 클러치보다 항상 내,외륜에 접촉하며 보다 많은 접촉점에서 Holding 역할을 합니다.

어떠한 Back Lash도 없이 높은 정밀도를 나타내며, 운행중 소음이 전혀 없습니다.

③ 성능 및 수명

롤러 및 라체트 타입의 클러치는 균등하게 집중적으로 마모가 생기지만, 캠 클러치는 내륜면에 마모가 집중되지 않고

고루 분포가 되므로, 장기간의 성능과 수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장점 : 제작이 비교적 쉬움

단점 : 고속일 경우 기계적으로 비효율적

장점 : 고속과 Back Lash 방지에 유리함

단점 : 고정밀도를 요함

백스탑 / 컨베어 풀리 / 클러치 / 유지보수 / 경사컨베어

버켓컨베어 / 외륜고정 / 여수 / 순천 / 광양 / 서울 / 전국

 

LD-K 제품설명

LD-K ㅣ 출처 : 삼보크러치

 

경하중에 적합하며 저속용입니다.

그리스 윤활이며, 클러치에 트러스트 하중을 가하지 않아야 합니다.

캠 클러치 외륜의 좌,우 이탈을 막는 PLATE를 반드시 준비한 후

설치해야 하며 폴리, 스프라켓 등의 내경수치는

H6 / H7 공차가 되어야 합니다.

Torque Range : 0.6~5 kgf.m

Bore Range : ø10~ø30

 

사양

 

Dimensions-mm

 

상담 및 관련 문의는 하단에 있는

(주)진성엔지니어링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진성엔지니어링

30여년간의 기술과 노하우로 우리의 산업현장에 진성엔지니어링이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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