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 CLUTCH》 는 원동축에서 한 방향의 토르크만 전달시키고
반대방향의 토르크는 전달할 수 없는 클러치로서, 비역전 클러치라고도 불립니다.
적용은 BACK STOPING, OVERRUNNING, INDEXING 용도로 사용됩니다.
백스탑 / 컨베어 풀리 / 클러치 / 유지보수 / 경사컨베어
버켓컨베어 / 외륜고정 / 여수 / 순천 / 광양 / 서울 / 전국
제품의 장점
① 하중 및 토르크
특수 합금강으로 된 정밀 캠 타입의 클러치는 일반 클러치(롤러 및 라체트 타입)보다 큰 하중 및 토르크를 전달합니다.
② 정밀성 및 무소음
캠 클러치의 캠은 일반 클러치보다 항상 내,외륜에 접촉하며 보다 많은 접촉점에서 Holding 역할을 합니다.
어떠한 Back Lash도 없이 높은 정밀도를 나타내며, 운행중 소음이 전혀 없습니다.
③ 성능 및 수명
롤러 및 라체트 타입의 클러치는 균등하게 집중적으로 마모가 생기지만, 캠 클러치는 내륜면에 마모가 집중되지 않고
고루 분포가 되므로, 장기간의 성능과 수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장점 : 제작이 비교적 쉬움
단점 : 고속일 경우 기계적으로 비효율적
장점 : 고속과 Back Lash 방지에 유리함
단점 : 고정밀도를 요함
백스탑 / 컨베어 풀리 / 클러치 / 유지보수 / 경사컨베어
버켓컨베어 / 외륜고정 / 여수 / 순천 / 광양 / 서울 / 전국
BS-K 제품설명
BS-K(BS 30K ~ BS 135K) / BS-K (BS 160K ~ BS 350K)
경사콘베어, 버킷엘레베이터 등 저속의 역전방지 전용으로
그리스 윤활이며, 특별히 그리스 주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Torque Range : 30~32,000 kgf·m
Bore Range : ø20~ø350
역전방지 전용으로 오일 저장기가 부착된 타입입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보아 내륜의 회전방향 (R.H 혹은 L.H)을
주문시 반드시 명기해야 합니다.
제품 사양
차례로 BS-K (BS 30K ~ BS 135K) // BS-K (BS 160K ~ BS 350K)
백스탑 / 컨베어 풀리 / 클러치 / 유지보수 / 경사컨베어
버켓컨베어 / 외륜고정 / 여수 / 순천 / 광양 / 서울 / 전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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