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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성엔지니어링] 캠클러치 CAM CLUTCH 백스탑 NFS-K, NSS-K CAM타입 클러치 단렬 볼베어링 베어링 지주 미터법에 의한 규격볼베어링 치수와 동일

정보

by 승티브잡스 2020. 12. 11. 1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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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클러치 백스탑

CAM CLUTCH

NFS-K, NSS-K


《CAM CLUTCH》 는 원동축에서 한 방향의 토르크만 전달시키고

반대방향의 토르크는 전달할 수 없는 클러치로서, 비역전 클러치라고도 불립니다.

적용은 BACK STOPING, OVERRUNNING, INDEXING 용도로 사용됩니다.

백스탑 / 컨베어 풀리 / 클러치 / 유지보수 / 경사컨베어

버켓컨베어 / 외륜고정 / 여수 / 순천 / 광양 / 서울 / 전국

 

제품의 장점

 

① 하중 및 토르크

특수 합금강으로 된 정밀 캠 타입의 클러치는 일반 클러치(롤러 및 라체트 타입)보다 큰 하중 및 토르크를 전달합니다.

② 정밀성 및 무소음

캠 클러치의 캠은 일반 클러치보다 항상 내,외륜에 접촉하며 보다 많은 접촉점에서 Holding 역할을 합니다.

어떠한 Back Lash도 없이 높은 정밀도를 나타내며, 운행중 소음이 전혀 없습니다.

③ 성능 및 수명

롤러 및 라체트 타입의 클러치는 균등하게 집중적으로 마모가 생기지만, 캠 클러치는 내륜면에 마모가 집중되지 않고

고루 분포가 되므로, 장기간의 성능과 수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장점 : 제작이 비교적 쉬움

단점 : 고속일 경우 기계적으로 비효율적

장점 : 고속과 Back Lash 방지에 유리함

단점 : 고정밀도를 요함

백스탑 / 컨베어 풀리 / 클러치 / 유지보수 / 경사컨베어

버켓컨베어 / 외륜고정 / 여수 / 순천 / 광양 / 서울 / 전국

 

NFS-K / NSS-K 제품설명

 

NFS-K ㅣ 출처 : 삼보크러치

 

CAM 타입 클러치로 미터법에 의한 단렬 볼베어링(63계열)과 같은 직경입니다.

가동전 윤활유를 주입해주어야 하며 내,외륜사이의 동심성을

확실시 해주는 베어링 지주가 있어야 합니다.

미터법에 의한 규격볼베어링 치수와 동일합니다.

Torque Range : 1.3~142 kgf.m

Bore Range : ø15~ø60

NSS-K ㅣ 출처 : 삼보크러치

 

CAM 타입 클러치로 미터법에 의한 단렬 볼베어링(63계열)과 같은 직경입니다.

가동전 윤활유를 주입해주어야 하며 내,외륜사이의 동심성을

확실시 해주는 베어링 지주가 있어야 합니다.

미터법에 의한 규격볼베어링 치수와 동일하며

공간이 제한된 곳에서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제품 사양
차례로 NFS-K // NSS-K

 

Dimensions-mm

 

Dimensions-mm

 

상담 및 관련 문의는 하단에 있는

(주)진성엔지니어링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진성엔지니어링

30여년간의 기술과 노하우로 우리의 산업현장에 진성엔지니어링이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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