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고왕 황광희 반올림피자샵 만원 할인받는법!

생활정보

by 승티브잡스 2020. 9. 21. 15:37

본문

반응형

N잡러의 생생정보통

 

슬기로운 소비생활 part.4


반올림피자샵 만원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먹자!

 

(feat. 네고왕 황광희)

 

오늘 출동한 네고장소는 반올림피자샵!

 

반올림피자샵 만원할인받자!

 


영상 올라온지 하루만에 하겐다즈 공식스토어 서버 빡살내버린 네고왕..

네고왕의 파급력이 정말 대단한듯..!

 

(방송국놈들도 어서 네고왕같은 프로그램 하나 내야할텐데,,^^)

 

반올림 피자샵은 박나래가 광고하는 브랜드로 알고있고

몇번 사먹어 봤는데 맛있긴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영상 보고나서 반올림피자샵 할인 받아서 사먹으니 더 꿀맛..

 

그럼 오늘도 네고정리 해보겠습니다 ^ㅇ^

 

네고왕은 가맹점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본사와 네고를 하기때문에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죠!

게다가 고객들의 불편한점과 개선했으면 좋겠다는 사항을 

광고주에게 직구로 때리기 때문에 속 시원한 청자들 ..

광고주 눈치 보지않고 깔 건 까는 광희가 이번엔 어떤 네고를 했을까요? ^^

 

역시 광희도 박나래가 모델해서 알고있네요 ㅋㅋㅋㅋ

반올림 피자샵 본점은 대구에 있어서 대구로 출동한 광희.

 

대구사투리 찐으로 모르는듯..

 

시민 인터뷰 중 처음 인터뷰 하신분은 피클이 부족하다고.

어떻게 네고하면 좋을까하고 의견을 들어보니

광고주한테 5개를 요구하면 3개는 주지 않을까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진정한 네고왕,,네고 많이 해보셨나봐요.

 

두번째 시민분은 반올림 피자샵 단골손님이신데.

부족한것없이 다 맛있다고 ~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다고 하시네요.

라지가 23,900원인데 9천원으로 네고하면 어떻겠냐는 시민분.

근데 다른 피자집도 대부분 라지사이즈는 2만원 넘잖아요?

피자 자체가 좀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어요.

 

근처에 있는 가맹점 점주분 만나러갑니다.

 

시청자의 입장에서 어느정도의 네고를 하면 좋겠냐고 여쭤보니

무려 70퍼센트 할인을 외치는 가맹점주님..

괜찮으신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끈하십니다

 

시민분, 가맹점주님 인터뷰따고 피자왕 만나러 본사갑니다.

 

김대희 닮은 윤성원 피자왕ㅋㅋㅋㅋ

평소 피자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셨다고 하네요.

게다가 코로나로 한창 난리났을때 본인 소유 건물의

모든 세입자들에게 한달 월세를 받지 않겠다고 하셨고.

대구 의료진에 피자 150판도 기부하셨다고 해요.

좋은 일 많이 하셨네요 ㅠㅠ

 

본격적인 네고에 들어간 네고왕.

피자왕이 20% 할인을 말하니 40%로 되받아치는 광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 메뉴인 포텐피자(23,900원)의 40퍼센트는 9,560원인데 네고 가능?!

 

오히려 피자왕이 반올림피자샵이니 반올림해서 만원을 할인해준다고 하심!!

 

포텐피자 만원할인 네고 성공!!

 

추가로 포텐세트 (포텐피자+윙봉 5개) 까지 파격할인 !!

피자 한판에 천원만 더하면 윙봉까지 딸려오는건데

이거 완전 혜자아닌가요 ㅠㅠ

 

계약서에 도장 찍고 네고 완료!

반올림피자샵 공식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반올림피자샵 공식홈페이지

handmadepizza.co.kr/

 

네고왕 반올림피자샵편 다시보기 ↓

youtu.be/ViG1XP53W9c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